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질문 모바일 기기에서도 리틀팍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네. 모바일 기기로도 리틀팍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리틀팍스"를 검색하여 앱을 다운 받거나

아래에 있는 QR Code를 스캔하셔서 리틀팍스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명 이미지

 

온라인 웹 사이트에 유료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으신 경우 앱을 다운받은 후 웹 사이트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앱에서도 리틀팍스의 모든 컨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리틀팍스 앱은 모든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 앱은 안드로이드 휴대폰, iOS 휴대폰 기기 모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2019년 2월부터 안드로이드 단말에 설치된 OS가 4.4 미만 버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리틀팍스 앱을 이용하실 수 없으므로, 안드로이드OS 4.4 미만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최신 버전의 OS로 업데이트(4.4 이상)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아이폰의 OS인 iOS의 경우 9.0 이상을 지원합니다.

질문 리틀팍스 회원이면 여러 기기로 접속이 가능한가요? 리틀팍스 사이트 회원 아이디로 리틀팍스 앱도 접속 가능한가요? 새창보기
답변

네. 리틀팍스 사이트 회원 아이디로 여러대의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기와 관계없이 동시간대 다중 접속은 안 되며 한 사용자만 이용 가능합니다.

질문 모바일 결제가 완료되지 않아요. 새창보기
답변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브라우저의 쿠키/캐시 정보로 인해 결제를 시도했을 때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고 실패되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의 쿠키/캐시 삭제 및 설정을 아래와 같이 진행하신 후 재결제 시도를 해주세요.

브라우저마다 쿠키와 캐시 삭제 및 설정 명칭이 다를 수 있으나, 흔히 사용하는 브라우저 4종의 설정 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 유의사항: 방문기록 삭제로 인하여, 재로그인을 하셔야 하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크롬 모바일 브라우저

    1. 오른쪽 상단의 설명 이미지 메뉴를 터치해 주세요. 

    2. 설정을 터치해 주세요.

    3. 개인정보 및 보안을 터치해 주세요.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터치해 주세요.

    5. 전체기간으로 설정해 주세요.

    6.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모두 체크해 주세요.

    7.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터치해 주세요.

    설정을 완료한 후 크롬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 결제를 재시도해 주세요.

설명 이미지

<크롬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이미지 예시>


 ● 삼성 인터넷 모바일 브라우저

    1. 오른쪽 하단의 설명 이미지 메뉴를 터치해 주세요. 

    2. 설정을 터치해 주세요.

    3. 개인 데이터를 터치해 주세요.

    4. 검색 데이터 삭제를 터치해주세요.

    5. 방문 기록, 캐시,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를 모두 체크해주세요. 

    6. 삭제를 터치해주세요.

    설정을 완료한 후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 결제를 재시도해 주세요.

설명 이미지

<삼성 인터넷 브라우저 설정 이미지 예시>


 ● 네이버 웨일 모바일 브라우저

    1. 오른쪽 하단의 설명 이미지 메뉴를 터치해 주세요. 

    2. 설명 이미지설정을 터치해 주세요.

    3. 개인정보 및 보안을 터치해 주세요.

    4.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터치해 주세요.

    5. 전체기간으로 설정해 주세요.

    6. 인터넷 사용 기록,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을 모두 체크해 주세요.

    7.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터치해 주세요.

    설정을 완료한 후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완전히 종료한 후 다시 실행하여 결제를 재시도해 주세요.

설명 이미지

<네이버 웨일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이미지 예시>


 ● 사파리 모바일 브라우저

    1. 아이폰/아이패드의 설정 메뉴 목록에서 Safari를 찾아 터치해 주세요.

    2. 오른쪽 설정 리스트를 내려, 쿠키 차단을 "안함"으로 설정해 주세요. 쿠키 허용 메뉴로 보일 경우 "항상 허용"으로 설정해 주세요.

    3.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를 터치하여 지우기를 터치해 주세요.

    4. 고급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 해주세요.

    1~4까지의 설정을 완료한 후 아이폰/아이패드의 바탕화면으로 돌아가, Safari를 완전히 종료하신 후 다시 실행하여 결제를 재시도해 주세요.

설명 이미지

질문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이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 앱에서는 사용자의 학습기록을 바탕으로 최근학습, 자주 찾는 시리즈, 인기 동화와 동요 등 편리하게 학습을 이어갈 수 있고, 학습기록으로 학습 횟수, 점수, 시간 등 학습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동화마다 제공되는 퀴즈, 단어장, 책장, 원문/해석이 가능하고, 태블릿 기기(OS버전 6.0 이상의 기기) 에서는 eBook도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이폰/아이패드의 iOS버전 9.0 이상,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OS버전은 4.4 이상부터 지원합니다. 

   사용하시는 휴대기기의 iOS/OS 버전을 확인하신 후 지원 버전보다 낮으시다면, 업데이트 후 이용해주세요.

질문 앱에서 회비 결제했을 때 리틀팍스 웹사이트에도 접속할 수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네. 앱에서 결제할 때에도 리틀팍스 아이디 회원으로 가입 후 결제하게 되어있기 때문에, 결제 시 가입하신 아이디로 리틀팍스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