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 리틀팍스 고객상담실
원활한 사이트 이용을 위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합니다.
Little Fox Menu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질문 모바일 기기에서도 리틀팍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네. 모바일 기기로도 리틀팍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리틀팍스"를 검색하여 앱을 다운 받거나 아래에 있는 QR Code를 스캔하셔서 리틀팍스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명 이미지

 

온라인 웹 사이트에 유료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으신 경우 앱을 다운받은 후 웹 사이트 아이디로 로그인하면

앱에서도 리틀팍스의 모든 컨텐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질문 리틀팍스 앱은 모든 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 앱은 안드로이드 휴대폰, iOS 휴대폰 기기 모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2022년 2월부터 안드로이드 단말에 설치된 OS가 6.0미만 버전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리틀팍스 앱을 이용하실 수 없으므로, 안드로이드OS 6.0미만 버전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최신 버전의 OS로 업데이트(6.0 이상) 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패드/아이폰의 OS인 iOS의 경우 10.0 이상을 지원합니다.

질문 리틀팍스 회원이면 여러 기기로 접속이 가능한가요? 리틀팍스 사이트 회원 아이디로 리틀팍스 앱도 접속 가능한가요? 새창보기
답변

네, 리틀팍스 사이트 회원 아이디로 여러대의 PC와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PC : 리틀팍스 홈페이지 (www.littlefox.co.kr)

- 모바일: 리틀팍스 앱 다운로드 하여 이용

아래에 있는 QR Code를 스캔하셔서 리틀팍스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명 이미지 


단, 동시간대 여러 기기로 다중 접속은 안 되며 한 사용자만 이용 가능합니다.

질문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무엇이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리틀팍스 앱에서는 상단 메뉴 앱 홈, 동화보기, 동요, 게임, CLASS로 접근하여 각각의 학습이 가능합니다.

왼쪽 삼선 메뉴에서는 책장/단어장, 학습기록, 출석부, 나의정보, 1:1 문의하기 등 리틀팍스 사용자 관리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앱 홈 >

사용자의 학습기록을 바탕으로 최근 학습, 자주 찾는 시리즈, 추천 동화 또는 동요를 볼 수 있습니다.

학습 가이드에서 연령별로 어떻게 학습할 수 있는지 가이드 맵을 볼 수 있고, 새소식에서는 리틀팍스의 주요 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동화보기/동요 >

① 리틀팍스의 1~9단계까지의 단계별 동화 목록과 다양한 주제의 동화를 구분하여 볼 수 있습니다. 

  - 단계별 AR지수 : 1단계 : 0.8~1.5 / 2단계 1.2~2  / 3단계 1.8~2.4 / 4단계 2.4~3.1 / 5단계 3~3.9 / 6단계 3.5~5.2 / 7단계 4~5.6 (Mu life AR지수 6 포함) / 8단계 4.1~6.5 / 9단계 5~7.3 

  - 주제별 동화 : 인기동화/세계명작/판타지/미스터리/전래동화/가족.지역사회/학교/과학.자연/동물/파닉스.읽기학습/기초학습/생활영어/우정/인물/역사/스포츠.문화/세계명소

② 시리즈 동화에 접근하면 이전 학습한 편수가 하단에 알림 메시지가 잠깐 띄워져, 편리하게 학습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③ 동화마다 제공되는 eBook, 퀴즈, 단어장, 플래시카드, 스타워즈, 크로스워드 퍼즐, 원문/해석, 책장 담기 등의 기능을 이용하여 영어 학습 효과를 올릴 수 있습니다.  


< 게임 >

게임은 기초 단어, 알파벳 그리고 파닉스를 재미있게 익힐 수 있는 '워드 스타터' 게임과 시리즈 동화에 나오는 단어를 통째로 스타워즈, 크로스 형태로 익힐 수 있는 '워드 마스터' 게임이 있습니다.

'워드 스타터' 게임은 유아~초등 저학년에게 적합하며, '워드 마스터' 게임은 초등 고학년 이상에게 적합합니다.


< CLASS >

다양한 학습 방법별 CLASS를 개설하여 영어 실력과 흥미에 맞춰 CLASS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영어에 관심이 없거나,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동기 부여 시스템을 통해 좀 더 영어와 가까워질 수 있습니다.

처음 가입한 회원이라도 CLASS를 신청하여 매달, 매일 ‘오늘의 학습’ 을 진행하면서 쉽게 영어 습관을 기를 수 있습니다.


 - 듣기 CLASS : 리틀팍스 동화로 영어를 듣고 이해하는 힘을 기르기 위한 CLASS

 - 말하기 CLASS : 리틀팍스 동화로 영어 말하기를 연습하고 말하기의 자신감을 기르기 위한 CLASS

 - 읽기 CLASS : 리틀팍스 동화로 영어 읽기를 연습하고 읽기의 자신감을 기르기 위한 CLASS


★ CLASS 이용 방법 : 

① 매월 CLASS 모집 기간에 (중순~말) 다음잘 진행되는 CLASS 중 원하는 CLASS 신청

② CLASS 개강 후 매일 ‘오늘의 학습’을 하고 별 모으기 + 20차시까지 학습 후 별개수에 따른 상장 받기

③ 매분기 진행되는 CLASS 챌린지에 도전하기!



* 리틀팍스 앱은 아이폰/아이패드의 iOS버전 10.0 이상, 안드로이드 휴대폰의 OS버전은 6.0 이상부터 지원합니다. 

   사용하시는 휴대기기의 iOS/OS 버전을 확인하신 후 지원 버전보다 낮으시다면, 업데이트 후 이용해주세요.

질문 앱에서 회비 결제했을 때 리틀팍스 웹사이트에도 접속할 수 있나요? 새창보기
답변 네, 앱에서 결제한 리틀팍스 아이디로 리틀팍스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